[일간경기=이장열 기자]  국민의힘 인천시당이 청년 조직을 본격 가동해 선거 준비에 나섰다. 

국민의힘 인천시당이 청년 조직을 본격 가동해 선거 준비에 나섰다. (사진=국민의힘 인천시당)
국민의힘 인천시당이 청년 조직을 본격 가동해 선거 준비에 나섰다. (사진=국민의힘 인천시당)

국민의힘 인천시당(위원장 손범규)은 8월26일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손범규 인천시당 위원장과 전우일 청년위원장, 이상호 청년위원회 사무국장 을 비롯 60여 명의 국민의 힘 청년위원들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시당위원장 축사, 청년위원장 인사말씀, 시당위원장과의 간담회, 임명장 수여, 단체기념촬영, 폐회순으로 진행되었다.

전우일 청년위원장은 ‘앞으로 국민의힘 청년들이 힘을 모아 리더쉽을 발휘하고 더욱 전진할 수 있게 힘을 모으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손범규 시당위원장은 ‘국민의힘은 청년과 여성의 지지를 확보해야 당이 혁신할 수 있고, 시민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며, 지속적으로 청년아카데미와 여성위원회 간담회 등의 행사를 통해 청년 당원을 확충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청년위원들은 지속적인 소통과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요청을 하는 등 서로 격려하고, 다짐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