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 4개소에 3500만원 전달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현대케피코가 군포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사회공헌 사업비 3500만원을 경기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경기 사랑의열매는 3월9일 오후 군포시청에서‘2023년 현대케피코 사회공헌 군포시 지역복지 공모사업’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은 하은호 군포시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현대케피코 관계자 등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공모를 통해 선정된 군포시 내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 4개소에 사업비 3500만원을 전달했다.
현대케피코는 매년 자체적인 공모사업을 통해 지역복지 발전에 힘을 보탰으며, 2020년부터 보다 투명하고 공정한 사업 진행을 위해 경기 사랑의열매와 협력하여 군포시 내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 대상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케피코 관계자는 “이번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군포시 지역 내 새롭게 대두되는 사회복지 이슈가 효과적으로 해결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주시는 현대케피코에 감사드리며, 군포시도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시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사랑의열매는 9일 현대케피코 관계자, 하은호 군포시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케피코 사회공헌 군포시 지역복지 공모사업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관련기사
김인창 기자
ick1222@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