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안성 1층 고메스트리트 특별무대

[일간경기=이국진 기자] 안성미디어센터가 시민 라디오 공개방송 를 9월 27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스타필드 안성 1층 고메스트리트 특별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안성미디어센터와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는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 안성미디어센터 미디어 동아리가 기획한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꾸며진다. 가을에서 파생된 5가지 주제를 30분씩 나누어 시민들이 직접 기획과 대본 작성에 참여하며, 행사 당일 마련된 부스에서 라이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시민 참여 이벤트도 마련되어 참여 시민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어쿠스틱 밴드 <아웃 오브 캠퍼스>의 공연이 펼쳐져 행사 분위기를 더한다.

2부는 오후 4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생들이 기획한 '안성맞춤 흥뻑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남녀노소 안성시민 누구나 자신이 가진 장기를 시민들 앞에서 선보이는 자리로, 약 10팀의 시민이 참여해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다.

안성미디어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스타필드 안성에서 미디어 동아리로 활동 중인 안성시민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생들이 라디오 공개방송 등 미디어센터 사업을 선보이는 자리다.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만큼 많은 시민이 함께해주면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 좋은 행사가 되도록 내실 있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