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속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의 일상 회복에 도움되길

에이치모터스(주)는 4월15일 오전 10시 경기 사랑의열매에 산불 피해지원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에이치모터스(주)는 4월15일 오전 10시 경기 사랑의열매에 산불 피해지원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에이치모터스(주)는 4월15일 오전 10시 경기 사랑의열매에 산불 피해지원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에이치모터스(주) 사옥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황호진 에이치모터스(주) 대표,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에이치모터스(주)는 볼보자동차 공식딜러사로, 지난 2020년 나눔명문기업(1억원 이상 기업 고액기부 모임) 경기 10호로 가입한 바 있다. 이후 현재까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여 누적 기부금액은 총 1억 5100만원에 이른다.

그동안 경기도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지원,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등 지역사회 곳곳에 에이치모터스(주)의 도움의 손길이 닿았다.

또한 황호진 대표는 2019년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하여 개인적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황호진 에이치모터스(주) 대표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고 큰 피해를 본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화재 진압과 복구에 애쓰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에이치모터스의 작은 정성이 조속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의 일상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매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건네주시는 에이치모터스(주)에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산불 피해의 조속한 복구를 위해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설명) 에이치모터스(주)는 15일 오전 황호진 에이치모터스(주) 대표,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산불 피해지원 성금 5천만 원을 경기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사진=경기사랑의열매) 


11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약사&과학사수관, 12월 네이버에서 만화&웹툰작가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