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8일 제물포스마트타운 2층서 개최
현장 면접 등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 제공

[일간경기=김선근 기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6월28일 인천시, 중부지방고용노동청(인천고용센터),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미추홀구청, 한국폴리텍대학과 함께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공동 개최한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28일 제물포스마트타운(JST) 2층에서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공동 개최한다. (사진=테크노파크)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28일 제물포스마트타운(JST) 2층에서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공동 개최한다. (사진=테크노파크)

제물포스마트타운(JST) 2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1:1 면접, 채용정보 소개 등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과 부대행사를 제공한다.

이날 주식회사 연우, ㈜일광메탈포밍, 주식회사 브릴스, ㈜화인써키트, 핸즈코퍼레이션(주) 등 우수한 인천 뿌리기업 15개 사가 참여해 다양한 직무를 채용할 예정으로, 이력서를 지참한 구직자들은 현장에서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오후 1시에는 JST 1층 신중년 아지트에서 구직자를 대상으로 취업특강이 진행되며 취업홍보관에서는 참여기관들이 맞춤형 구직상담, 취업 지원사업 홍보 등을 진행한다.

또한 부대행사로 이력서 사진 촬영, 캐리커쳐, 취업심리상담, 산재 및 노무 상담, 스트레스 상담 등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인천TP 관계자는 “지역 뿌리기업과 구직자가 직접 만나는 채용행사를 통해 뿌리산업은 빈 일자리를 해소하고 구직자는 양질의 일자리를 얻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TP에 따르면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는 오는 7월 17일과 8월 27일, 10월 16일에도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뿌리산업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