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선 지능 청소년 심리치료사업에 사용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 사랑의열매는 5월15일 오후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위메이드플레이(모바일 게임 애니팡 시리즈 개발사),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로부터 성금 40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행사는 이호대 위메이드플레이 대표, 김정섭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사장, 임낙선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 이순선 경기 사랑의열매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전달돼 ‘경계선 지능 청소년 찾아가는 심리치료사업’에 사용 될 예정이다.
이 사업은 성남시 내 경계선 지능 및 사각지대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종합심리검사, 사례판정회의를 통한 청소년 문제 유형별 맞춤형 심리치료 지원, 1:1 학습멘토링 등을 실시한다. 경계선 지능이란 지적장애에 해당하지는 않지만 평균 지능 미달, 지능검사 기준 71~84 수준을 말한다.
이날 행사에는 기부금 전달식과 함께 위메이드플레이, 스마일게이트 기업에 ‘경기 사랑의열매 ESG나눔기업’기념패도 전달됐다.‘경기 사랑의열매 ESG나눔기업’은 연 1천만원 이상 기부하는 기업기부자를 예우하기 위해 경기 사랑의열매에서 수여하는 기념패다.
이호대 위메이드플레이 대표는“회사 구성원들과 애니팡 시리즈를 즐기는 많은 이용자, 고객분들의 응원을 담은 이번 기부가 청소년들의 건강과 복지에 대한 의미있는 행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권연주 스마일게이트 사회공헌실장은 “앞으로도 희망스튜디오 플랫폼을 통해 사회문제해결에 기여하고 유저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기부문화를 확산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인창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