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프롬 나눔캠페인’ 협약
물품 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 사랑의열매는 1월29일 ㈜하이퍼플로우(공동대표 문유선, 김진희)와 ‘스토리프롬 나눔캠페인’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기 사랑의열매와  ㈜하이퍼플로우는 29일‘스토리프롬 나눔캠페인’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날 협약과 함께 1천만 원의 사회공헌 성금을 전달했다.(사진=경기사랑의열매)
경기 사랑의열매와  ㈜하이퍼플로우는 29일‘ 스토리프롬 나눔캠페인’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날 협약과 함께 1000만원의 사회공헌 성금을 전달했다.(사진=경기사랑의열매)

‘스토리프롬 나눔캠페인’은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 유명인의 스토리가 담긴 ㈜하이퍼플로우의 의류, 텀블러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의 일부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날 협약은 ㈜하이퍼플로우는‘스토리프롬 나눔캠페인’기간 동안 유통되는 캠페인 관련 제품 매출 일정액을 기부하고, 경기 사랑의열매는 기부금을 경기도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투명하게 전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하이퍼플로우는 광고 대행 및 공연기획 기업으로, 이날 협약과 함께 1천만 원의 사회공헌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문유선 ㈜하이퍼플로우 공동대표“회사 설립 이후 첫 기부를 사랑의열매에 하게 되어 뜻깊다”며“이웃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기업으로 발전해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김진희 ㈜하이퍼플로우 공동대표는“‘스토리프롬 나눔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기부를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