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두드림실버합창단 수상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의 두드림실버합창단 동아리가 19일 안산시 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9988톡톡쇼'에서 영예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의 두드림실버합창단 동아리가 19일 안산시 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9988톡톡쇼’에서 영예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동두천시>

'9988톡톡쇼'는 경기도와 경기복지재단이 주최·주관하는 어르신동아리경연대회로, 두드림실버합창단을 포함, 114팀(예선 포함)이 참가했다.
 
두드림실버합창단 동아리는 동두천시를 대표하는 실버합창단으로, 2010년에 결성돼 9년 동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예술제·지역행사·합창대회 등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회복지시설에서도 공연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문화 나눔을 활발하게 실천하고 있다.

두드림실버합창단 동아리회장은 "동두천시를 대표하는 실버합창단으로서 영예의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기쁘지만, 이번 대회를 통해 한 해 동안의 노력들을 의미 있게 마무리할 수 있어 더욱 기쁘고, 그동안 동아리 활동에 열정적으로 임해주신 회원 어르신들이 멋진 공연을 이루어냈다는 자부심을 갖고 내년을 준비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손용민 관장은 "앞으로도 두드림실버합창단 동아리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다양한 지역행사에서 문화나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응원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