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수원시무 박재순 국회의원예비후보

[일간경기=김희열 기자] 박재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무, 예비후보) 캠프에서 27일 오전 11시 수원시 학원연합회(이하 연합회) 임원들이 국민의힘 입당식 및 지지선언이 진행됐다.

박재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무, 예비후보) 캠프에서 27일 오전 11시 수원시 학원연합회(이하 연합회) 임원들이 국민의힘 입당식 및 지지선언이 진행됐다. (사진=박재순 예비후보)
박재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무, 예비후보) 캠프에서 27일 오전 11시 수원시 학원연합회(연합회) 임원들이 국민의힘 입당식 및 지지선언이 진행됐다. (사진=박재순 예비후보)

이날 행사에는 고진석 수원시학원연합회장을 비롯한 50여 명의 연합회 임원들이 대표로 참석해 300명의 당원 가입 명단을 박재순 예비후보에게 전달하고 지지를 선언했다. 

고진석 회장은 지지 선언을 통해 “박재순 예비후보는 정치를 위한 정치가 아닌 생활 정치를 실천해 온 유능하고 깨어 있는 정치인이라며 그동안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었기에 학원 교육 발전과 국민을 위한 정치를 실천해 달라는 학원 교육자들의 염원을 담아 지지하고자 이 자리에 섰다”고 말했다. 

박재순 예비후보는 “그동안 미국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서 우리나라 교육의 우수성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 밑바탕에는 학교 교육뿐만 아니라 학원 교육도 함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한 더 좋은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그 뜻을 밝혔다.

또한, 이 자리에는 문병근 경기도의회 의원, 이찬용, 김은경, 최원용 수원시의회 의원도 함께해 박재순 예비후보의 필승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