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박근식 기자] "분당ㆍ수지ㆍ동탄 보다 더 좋은 시흥, 명실상부한 도시다운 도시 시흥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정필재 국민의힘 시흥갑 당협위원장은 12월12일 오전 시흥시청 브리핑룸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사진=정필재 예비후보)
정필재 국민의힘 시흥갑 당협위원장은 12월12일 오전 시흥시청 브리핑룸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사진=정필재 예비후보)

정필재 국민의힘 시흥갑 당협위원장은 12월12일 오전 시흥시청 브리핑룸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이날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친  정필재 예비후보는 지금 시흥시는 민주당의 독점으로 신안산선과 월판선, 제2경인선의 개통 등 국책사업이 지연되고 있다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통과 협력 그리고 통합의 힘을 쓰는 참일꾼인 자신이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정필재 예비후보는 "호남에서 태어나 충청도와 경상도를 거쳐 지금 마지막으로 시흥에서 살고 있으며 김대중 정부 시절 국정원 법률지도관과 22년 간의 검찰생활, 40여 개 단체의 법률 자문을 맡은 변호사로서 시흥시민의 권익을 보호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왔다"고 본인을 소개했다.

정 예비후보는 시흥시가 안고 있는 가장 큰 문제는 예산을 가져오는 힘, 정책을 만드는 힘, 공약을 추진하는 힘이라며 중앙 정부와의 자연스러운 소통과 협력으로 조속한 해결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정 예비후보는 소통과 통합과 협력을 통해 앞으로 4년간 열심히 땀을 흘려 함께 피는 들꽃처럼 모두가 어우러져 사는 시흥의 봄을 이끌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