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 총선 수원갑 출마 기자회견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김현준 전 국세청장은 1월17일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10 총선 수원갑(국민의힘, 장안) 출마를 선언했다. 그는 '북수원~강남 고속도로 전 구간 지하화 신설' 등의 공약을 내걸었다.

김현준 전 국세청장이 17일 기자회견을 열고 총선 수원갑 출마를 선언한후 '북수원~강남 고속도로 전 구간 지하화 신설' 등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사진=김현준 후보제공)
김현준 전 국세청장이 17일 기자회견을 열고 총선 수원갑 출마를 선언한후 '북수원~강남 고속도로 전 구간 지하화 신설' 등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사진=김현준 후보)

이날 김 전 국세청장은 "지난 10년간 민주당이 국회의원과 시장을 맡으면서 수원시는 도시발전이 정체되고 경제가 어려워졌다"며 "다가오는 총선은 무능한 민주당의 일당독재를 멈춰 세우고, 수원시의 새로운 희망을 열어내는 선거돼 돼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북수원(장안구청)~강남 고속도로 전 구간 지하화 신설' '북수원에 도시혁신지구 조성'  '인동선 조기 완공' 등을 공약으로 발표했다.

김현준 전 국세청장은 수원 수성고 출신으로 서울지방국세청장과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을 지냈으며, 현재 동국대·건국대 특임교수 등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