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식 부의장 “완공까지 꼼꼼히 살피겠다“

[일간경기=김희열 기자] 수원시의회는 10월11일 망포1동 신축부지에서 열린 ‘망포1동 행정복지지센터 건립 기공식’에 참석했다.

수원시의회는 10월11일 망포1동 신축부지에서 열린 ‘망포1동 행정복지지센터 건립 기공식’에 참석했다. (사진=수원시의회)
수원시의회는 10월11일 망포1동 신축부지에서 열린 ‘망포1동 행정복지지센터 건립 기공식’에 참석했다. (사진=수원시의회)

기공식은 이재식 부의장과 최원용 의원, 이재준 시장 등 주요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공연, 경과보고 및 감사패 전달, 기념사 및 축사, 시삽 등으로 진행됐다.

이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신청사 건립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해 주신 망포1동 주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새로운 망포1동 신청사는 넓고 쾌적한 공간에 행정·복지·문화 등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문화·소통 복합공간으로 조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수원시의회는 망포1동 행정복지센터가 차질 없이 완공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망포1동 행정복지센터는 연면적 3240.53㎡,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건립되며, 민원실, 동장실, 대강당, 문화센터, 주민자치회실, 다목적커뮤니티공간, 중회의실, 동대본부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2023년 10월 착공해 2025년 6월 완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