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클럽 ‘큐티풀현경’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경기 사랑의열매)는12월26일 경기 300번째 아너와 나눔리더스클럽이 동시에 탄생했다고 밝혔다.

박현경 프로골퍼와 팬클럽인‘큐티풀현경’이 26일  아너 소사이어티와 나눔리더스클럽의 동시 가입했다.
박현경 프로골퍼와 팬클럽인 ‘큐티풀현경’이 12월26일 경기사랑의 열매 아너 소사이어티와 나눔리더스클럽의 동시 가입했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동시 가입의 주인공은 박현경 프로골퍼와 그 팬클럽인 ‘큐티풀현경’으로, 이날 아너 소사이어티와 나눔리더스클럽의 동시 가입은 경기도 최초로 이루어졌다.

이날 가입식은 박현경 프로와 팬클럽 회원15명, 이순선 경기사랑의열매 회장 등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된 성금은 경기도 내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아동 언어치료 및 교육지원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박현경 프로는 “전달된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었으면 한다”며“나눔에 함께해준 팬클럽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큐티풀현경 팬클럽 회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까지 최고인 박현경 프로의 뜻을 함께할 수 있어서 더 기쁘고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순선 경기사랑의열매 회장은 “아너 소사이어티와 나눔리더스클럽의 동시 가입식은 박현경 프로와 큐티풀현경이 경기지역 최초이다”며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박현경 프로와 팬클럽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