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 기자회견서

[일간경기=강성열 기자] 오는 4월10일 열리는 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 부천시병에 출사표를 던진 하종대(59) 예비후보가 3월14일 기자회견을 가졌다.

오는 4월10일 열리는 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 부천시병에 출사표를 던진 하종대(59) 예비후보가 3월14일 기자회견을 가졌다. 
오는 4월10일 열리는 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 부천시병에 출사표를 던진 하종대(59) 예비후보가 3월14일 기자회견을 가졌다. 

하종대 예비후보는 “부천시민이 겪고 있는 교통, 교육, 주거, 복지 문제를 한칼에 해결할 수 있는 쾌도난마의 해결책을 시민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1990년대 무섭게 성장하던 부천의 기세가 생각난다”며 “부천을 다시 경기도 1등 도시로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하 예비후보는 “구태에 오염되지 않은 정치신인으로서 낡은 정치와 결별하고 국회의원의 특권을 포기하고 부천시민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뛰겠습니다”면서 “변화가 멈춰버린 부천에는 이제 새희망 새바람인 하종대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하종대 예비후보는 △시민 뜻 물어 부천시·서울특별시 통합 추진 △부천 경인선(1호선) 지하화 조기 착공 △제2경인선-신구로선 옥길 범박 경유 조기 확정 △부천 과학고 설립 * 재개발 재건축 신속 추진 통한 도시 혁신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한편 부천병 하종대(59) 후보는 전북 부안 출신으로 서울대학교 신문학과 졸업, 前 동아일보 편집국 부국장, 前 동아일보 논설위원, 前 한국정책방송원 원장 등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