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3월 8일 스티븐스포츠아카데미센터에서 2024년 상반기 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은 3월 8일 스티븐스포츠아카데미센터에서 2024년 상반기 직원 워크숍을 열고 장애인스포츠인 장애인승마를 직원들이 교육 및 체험을 통해 종목에 대해 좀 더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경기도장애인체육회)
경기도장애인체육회은 3월 8일 스티븐스포츠아카데미센터에서 2024년 상반기 직원 워크숍을 열고 장애인스포츠인 장애인승마를 직원들이 교육 및 체험을 통해 종목에 대해 좀 더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경기도장애인체육회)

이번 워크숍에서는 장애인스포츠인 장애인승마를 직원들이 교육 및 체험을 통해 종목에 대해 좀 더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024년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화두인 '소통'에 대해 전문 강사를 초청해 성격유형별 리더와 직원의 강점과 단점, 각 유형별 대화법, 갈등해소방법 등의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소통역량을 강화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백경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직원 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화목한 분위기에서 업무를 하고 직원들이 행복했으면 하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