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준 시몬스 브랜드전략기획 부사장 특강 개최

[일간경기=이규상 기자] 이천시는 2월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 홍보담당자, 축제담당자 등 200여 명 직원 대상으로 시몬스 브랜딩 성공 전략 특강을 열었다.

이천시는 2월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 홍보담당자, 축제담당자 등 200여 명 직원 대상으로 시몬스 브랜딩 성공 전략 특강을 열었다. (사진=이천시)

이천시는 2월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 홍보담당자, 축제담당자 등 200여 명 직원 대상으로 시몬스 브랜딩 성공 전략 특강을 열었다. (사진=이천시)

이번 특강은 평소 홍보의 중요성 및 이천시만의 도시 브랜드 가치 향상을 강조한 민선8기 시정 운영의 연장선으로 김성준 시몬스브랜드전략기획부문 부사장이‘이천시 도시 브랜딩을 창조하라’라는 주제로 강연하였다.

특강을 진행한 김성준 부사장은 자발적 바이럴 마케팅 및 팬덤 마케팅 등으로 시몬스 브랜드의 가치와 경쟁력을 높인 전문가로 시몬스 브랜딩 성공 전략, 이천 지역사회 중심의 ESG 활동, 매체별 최근 트렌드에 맞는 홍보 방법 및 미래 방향성을 제언하였다.

교육에 참석한 한 직원은 “대중의 자발적 참여와 교감을 통해 이천시만의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이천시민뿐만 아니라 타 지역사람들도 이천시에 살고 싶고 머무르고 싶은 경쟁력 있는 이천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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