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신동훈 기자] 사)경기신체장애인복지회 평택시지부가 2023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4년의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신체장애인복지회 평택시지부가 2023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4년의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신동훈 기자)
경기신체장애인복지회 평택시지부가 2023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4년의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신동훈 기자)

평택신체장애인복지회는 12월 19일 평택시 이충동 소재 종가갈비 3층 대연회장에서 2023  평택신체장애인복지회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홍기원(평택갑) 의원실 주남석 보좌관 등 내빈과  평택신체장애인복지회 사랑의 끈 연결운동 윤한수 본부장, 고황진 사업총괄본부장, 회원 및 보호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모든 준비과정을 마치고 집안의 사정으로 참석치 못한 정은길 지부장을 대신한 송춘호 고문의 인사말로 시작한 행사는 지난 한해 복지회 발전을 위해 애써준 후원자 및 회원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과 공연 등으로 진향됐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 평택신체장애인복지회가 회원 및 지역 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한 많은 노력과 후원에 항상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다” 며 “ 복지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평택신체장애인복지회 정은길 지부장은 “ 평택신체장애인복지회는 회원들과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위해서 함께하는 교감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과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