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테크노밸리 등 개발사업 성공적 추진"

[일간경기=이승철 기자] 고양도시관리공사 제6대 사장으로 강승필 사장이 취임했다.

11월22일 오전 고양도시관리공사 제6대 사장으로 취임한 강승필 사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고양도시관리공사) 
11월22일 오전 고양도시관리공사 제6대 사장으로 취임한 강승필 사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고양도시관리공사) 

강승필 사장은 11월22일 오전 이동환 고양시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같은 날 오후 고양종합운동장 연회장에서 열린 간단한 취임식과 함께 3년간의 임기를 시작했다.

강 사장은 1956년 서울 출생으로, 서울대학교 사회교육과를 졸업하고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대학교에서 경제학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한국교통연구원 교통계획실장, 서울대학교 건설환경종합연구소 연구교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철도경영정책연구소 연구교수, (사)한국민간투자학회 회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는 (사)대중교통포럼 회장으로 재임하고 있다.

강사장은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고양 창릉공공주택 조성사업, 경기 경제자유구역 추가 지정 등 공사가 참여하는 개발사업 성공 추진과 신규 사업 발굴을 위해 고양시 및 유관기관과 적극적인 협력을 펼치겠다”며 이를 통해 “일자리가 풍부한 자족도시, 시민이 행복한 살기 좋은 도시 고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