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의 날 기념 이용자 기부 이벤트 실시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 사랑의열매(회장 권인욱)는 10월17일 사무처에서 ㈜카카오게임즈로부터 10월 국군의 날을 기념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 모은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17일 10월 국군의 날을 기념해‘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 모은 기부금 3천만 원을  경기사랑의열매에 전달하고 있다.(사진=경기사랑의열매)
㈜카카오게임즈는  17일 10월 국군의 날을 기념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 모은 기부금 3천만 원을  경기사랑의열매에 전달하고 있다.(사진=경기사랑의열매)

이날 전달식은 임지현 카카오게임즈 부사장, 박종환 구세군 커뮤니케이션스부 부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카카오게임즈는 국군의 날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카배 기부그라운드 이벤트’를 열었으며, 누적 모금액이 목표액인 1500만원을 달성함에 따라 회사가 동일 금액을 매칭해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했다. 기부금은 경기 사랑의열매로 전달돼 군복무 중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군인들의 심리 치료 및 정서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국가 안위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을 위한 기부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하며 쉽고 즐겁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재미있는 이벤트로 소중한 성금을 모아주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이용자들과 ㈜카카오게임즈에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군복무 중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군인을 위한 치료비로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