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좌 리드텔·팰리스·벨로가총 68호 모집

[일간경기=안종삼 기자] 인천도시공사(iH)는 인천 서구 매입임대주택 68호에 대한 예비입주자를 8월1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천도시공사(iH)는 인천 서구 매입임대주택 68호에 대한 예비입주자를 8월1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인천도시공사)
인천도시공사(iH)는 인천 서구 매입임대주택 68호에 대한 예비입주자를 8월1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인천도시공사)

이번 모집공고는 가좌 리드텔·팰리스·벨로가 공가세대에 입주할 예비입주자를 선정하는 것이며, 신청자격은 인천광역시 서구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원으로 생계·의료급여 수급자, 한부모가족, 장애인 및 도시근로자 월평균소득 50% 이하의 주거취약계층이다.

이번 공급 대상인 오피스텔은 인천시 서구에 거주 중인 주거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iH가 매입한 후 입주자에게 저렴하게 임대하는 세대로, 전용면적 70~77㎡ 규모이며, 총 68호를 대상으로 예비 입주자를 모집한다.

모든 세대가 침실 3개, 거실, 욕실 및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가스난방을 통한 바닥난방 및 인덕션 주방기구가 갖춰져 있다. 또한 인천2호선 인천가좌역과 도보로 4분 이내 위치해 있어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다. 

이번 매입임대 예비입주자 모집에 대한 세부사항은 iH 홈페이지 또는 서구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되고, 추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iH 콜센터(☎1522-0072)에서 유선 상담도 가능하다.

iH는 앞으로도 매년 500호 이상 매입임대주택을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인천시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매입임대주택을 공급하는 등 지속적으로 주거복지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