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8일 개최 앞두고 준비 분주

[일간경기=강송수 기자] 안산시는 7월14일 ‘5개 대학 어울림 한마당’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안산 대학연합 축제추진단 발대식을 열었다.

안산시는 7월14일 ‘5개 대학 어울림 한마당’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안산 대학연합 축제추진단 발대식을 열었다. (사진=안산시)
안산시는 7월14일 ‘5개 대학 어울림 한마당’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안산 대학연합 축제추진단 발대식을 열었다. (사진=안산시)

안산시에서 주최하는 ‘5개 대학 어울림 한마당’은 오는 10월28일 와~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안산지역내 5개 대학(한양대 에리카, 서울예술대, 안산대, 신안산대,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청년 간 소통·공감의 장을 마련하고, 시와 대학이 함께하는 오픈 캠퍼스 및 청년도시 구축을 위해 올해 처음 열리는 행사다.

이에 5개 대학 총학생회 및 문화·체육 관련 학생대표 13명으로 구성된 대학연합 축제추진단은 ‘5개 대학 어울림 한마당’축제의 기획·운영·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지난 13일 와~스타디움 기자실에서 열린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 △단장·부단장 선출 △축제소개 및 운영 방향 △프로그램 기획 및 홍보 방안 논의 등이 진행됐다.

추진단으로 참여한 서울예대 학생은 “청년들이 직접 행사를 기획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내실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꼼꼼히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혜숙 청년정책관은 “청년들이 서로 소통하며 직접 만들어 가는 감동과 가치를 담은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추진단 여러분들의 열정 넘치는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