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사흘 만에 수원서 검거
조사 후 구속영장 신청 방침

[일간경기=김종환 기자] 인천에서 흉기를 휘둘러 아내를 살해하고 장모를 크게 다치게 하고 달아났던 40대가 경찰에 검거됐다.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선거 유세차량 내 연설대를 내리친 40대 남성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현행범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4월 7일 밝혔다. (사진=김종환 기자)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인천에서 흉기를 휘둘러 아내를 살해하고 장모를 크게 다치게 하고 달아났던 40대를 검거했다고 밝혔다. (사진=김종환 기자)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40대인 A 씨를 살인 및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4일 오전 0시 37분께 인천시 미추홀구 자택에서 흉기를 휘둘러 40대인 아내 B 씨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60대인 장모 C 씨도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한 혐의도 받고 있다.

당시 C 씨는 A 씨가 휘두른 흉기에 찔려 대피했다가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 중이다.

범행 후 달아났던 A 씨는 전담반을 구성해 추적에 나선 경찰에 도주 사흘 만인 이날 오전 1시께 수원의 한 모텔에서 체포됐다.

검거된 A 씨는 범행 후 휴대전화를 끈 채 코란도 차량과 대중교통 등을 이용해 도주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 씨가 부부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아내를 살해하고 장모를 다치게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