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칙개정,감사선출, 회원제명 등 의결
"상부상조 정신으로 지역 발전 함께"

[일간경기=김대영 기자] 제22대 안산시호남향우회(회장 김재열)는 5월25일 오후6시 JM컨벤션웨딩홀에서 임시 이사총회를 열어 회칙개정,감사선출,회원제명 등의 안건을 의결했다. 

제22대 안산시호남향우회(회장 김재열)는 5월25일 오후6시 JM컨벤션웨딩홀에서 임시 이사총회를 열어 회칙개정,감사선출,회원제명 등의 안건을 의결했다.  (사진=안산시호남향우회)
제22대 안산시호남향우회(회장 김재열)는 5월25일 오후6시 JM컨벤션웨딩홀에서 임시 이사총회를 열어 회칙개정,감사선출,회원제명 등의 안건을 의결했다.  (사진=안산시호남향우회)

이날 진행된 임시회의에는 김재열 회장을 비롯 임흥무,정권,박종만,서종삼,선영배 고문, 원로회원,자문위원,추대이사,각 시.군지회장, 김종호 수석부회장, 윤화섭 안산시장 후보, 민주당 경기도의원 이기환 후보, 송바우나, 박형두, 박태순, 안종철 안산시의원 후보, 집행부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재열 회장은 그 동안 “안산시호남향우회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이는 옥동자를 낳기 위해 진통을 겪었다”며 이제 “우리는 하나다”라며, 회원 간 서로 상부상조하고 상경하애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서 사랑받고 존경받는 향우회가 되자고 강조했다. 

정권 고문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로 이런 행사를 할 수 없어 이제야 그리운 얼굴들을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돼 반갑다며, 화합된 모습으로 향우회 발전과 지역발전에 함께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 자리에 참석한 범시민 안산시장 후보는 억울함을 호소하며, 민주당 안산시장 후보 보다 지지도가 2배 이상 높고 여당 후보보다도 적합도에서 2배가 앞섰는데, 경선도 시키지 않고 컷 오프 시켰다고 민주당을 향해 날선 비판을 했다.

이어 안산지역 모 국회의원이 윤화섭 시장은 자기 정치를 너무 잘해 연임하면 우리말을 듣지 않을 것이라며 ,현역 시장을 경선도 참여시키지 않고 컷 오프 시켰다고 밝혔다.

또한 현역시장이 컷 오프 된 곳은 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지역인 파주시와 경기도당 공관위원장 지역인 안산지역만 공천에서 배제됐다고 성토하며, 한 후보는 후보검증을 위해 서류가 미비 됐는데도 시간을 주며 보완하라고 했는데  그 후보자는 30년 전 일이라 서류가 없어졌다고 해명했다고 폭로했다.

끝으로 시민이 주인이고 오직 시민과 향우들만 바라보며 뚜벅뚜벅 걸어가겠다며 안산시민과 향우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