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 23일 사랑손님과 어머니 등 5개 작품 공연

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도화동 인천공연예술연습공간에서 23일 토요일에 희곡 낭독공연 '살롱 더 플레이'가 열린다.

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도화동 인천공연예술연습공간에서 23일 토요일에 희곡 낭독공연 '살롱 더 플레이'가 열린다.'살롱더플레이'는 지난 9월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진행해왔던 ‘화요낭독회’ 프로그램의 결과 발표 공연으로 15명의 시민들이 이주희 연출의 지휘 아래 배우로 분한다. <사진=인천문화재단>

'살롱더플레이'는 지난 9월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진행해왔던 ‘화요낭독회’ 프로그램의 결과 발표 공연이다.15명의 시민들이 이주희 연출의 지휘 아래 배우로 분한다.

'살롱더플레이'에서 소개할 작품은 사랑손님과 어머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 가슴 찡한 가족드라마를 포함해 총 5개 작품이다. 직접 쓴 1인극을 낭독하기도 하고, 해설자로 나서기도 한다. 공연장 바로 옆 건물, 다목적실에서는 프로그램 진행 과정을 담은 사진도 전시한다.

재단 관계자는 “화요낭독회를 통해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고 이로써 여가생활은 물론 자아실현의 계기도 되었을 것”이라며 “부담 없이 공연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예약 안내는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