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의회,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체험장 건립현장 방문
상태바
인천 서구의회,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체험장 건립현장 방문
  • 안종삼 기자
  • 승인 2019.10.2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서구의회가 18일 제233회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서구의회가 18일 제233회 인천시 서구의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서구의회 의원과 집행부 관계부서 공무원들이 참석했으며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체험학습장과 수도권매립지 드림파크 캠핑장 조성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사진=인천 서구의회>

이번 현장방문은 서구의회 의원과 집행부 관계부서 공무원들이 참석했으며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체험학습장과 수도권매립지 드림파크 캠핑장 조성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먼저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체험학습장 조성공사 현장을 방문한 의원들은 관계자로부터 현황보고를 받은 후 공사 진행현장을 시찰했으며, 수도권매립지 드림파크 캠핑장으로 이동해 캠핑장 내 주요시설을 둘러보고 관계자와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날 의원들은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체험학습장이 캠핑장, 국립생물자원관 등 주변 시설들과 연계해 아이들을 위한 생태학습공간 뿐 아니라 구민 휴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수도권매립지 드림파크 캠핑장에 “캠핑장 조성이 계속 지연됐던 만큼 구민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카라반 및 부대시설에 대해 지속적인 관리와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시설 조성으로 서구 구민들에 안전하고 쾌적한 캠핑시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