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 독거노인 가정에 선풍기 전달
상태바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 독거노인 가정에 선풍기 전달
  • 한성대 기자
  • 승인 2019.08.2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민 회장 "따뜻한 손길 전하는 것은 당연한 도리"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는 20일 불현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선풍기를 전달하고, 어르신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는 20일 불현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선풍기를 전달했다. <사진=동두천시>

이날 방문은 불현동 맞춤형복지팀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조사 중 홀로 사시는 할머니가 35도가 넘는 무더위 속에서 선풍기 한 대 없이 여름을 나는 것을 알고, 로컬드림봉사회에 도움을 요청해 이루어졌다. 

이날 선풍기를 전달받은 김 모 할머니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동과 시에서 혼자 사는 노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렇게 어려움을 해결해주셔서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무더위에 선풍기도 없고, 냉장고, 전기밥솥 등 각종 전자제품이 다 망가져 있는데, 어떻게 생활을 하셨을지 너무 마음이 쓰인다"며 "이런 분들을 찾아서 따뜻한 손길과 마음을 나누는 것이 우리가 할 일이며,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꿈과 희망이 되는 로컬드림봉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컬드림봉사회는 수십 년째 동두천시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고, 각종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동두천시 대표적인 봉사단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