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주민과의 공간소통간담회 개최

[일간경기=이재학 기자] 포천시 창수면 행정복지센터는 1월16일 창수교육문화센터 1층 강당에서 2024년 창수면 주민과의 공감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1월16일 창수교육문화센터 1층 강당에서 열린 2024년 창수면 주민과의 공감소통간담회에 참석햇다. (사진=포천시)
백영현 포천시장은 1월16일 창수교육문화센터 1층 강당에서 열린 2024년 창수면 주민과의 공감소통간담회에 참석햇다. (사진=포천시)

이번 간담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최춘식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과 윤충식 의원,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 의원들과 최봉규 창수 파출소장, 현영식 이장협의회장 등 창수면 기관 및 단체장, 창수면 각 리 이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국민의례, 인사말씀, 창수면장의 2023년 주요성과 보고, 미래중심도시추진단장의 포천시 주요 역점사업보고, 주민들의 건의사항 청취와 답변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창수면에서는 △추동골프장 조성 △창수면 가양리 인도설치 연장 △오가사거리~운산리 국도 4차선 확포장 △오가3리 경로당 신축 △운산리 태양광 발전소 △고소성리 군소음 피해 문제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이 제시됐다.

백영현 시장은 “오늘 제시해주신 건의사항에 대해 진행 상황 등을 알려드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 여러분이 나누어주신 소중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포천시는 여러분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협력하며 정치가 아닌, 민생행정으로 창수면의 더 큰 발전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