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입법활동과 지역 현안 등 해결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규창(국민의힘, 여주2) 의원은 12월7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공공성 실천대상”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규창 경기도의원이 지난7일 사단법인 한국공공사회학회가 주관한  “2023 대한민국 공공성 실천대상”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김규창 경기도의원이 지난7일 사단법인 한국공공사회학회가 주관한  “2023 대한민국 공공성 실천대상”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시민과 함께 공공성을 성찰하고 실천하는 국회사무처 소관 사단법인 한국공공사회학회가 주관한 “2023 대한민국 공공성 실천대상”에서 공공성 강화를 위해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열정으로 실천해온 국회의원, 광역 및 기초의원, 자치단체장, 학자, 언론인, 활동가등을 선정하여 수상식을 가졌다.

김규창 의원은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으로 활동하며 경기도내 공공성의 확대를 위해 도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정책 마련등의 다양한 입법활동 및 도정, 지역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현장을 찾아가며 현장 밀착형 공공성 실천 활동으로 타협과 상생의 의정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 받았다.

김규창 도의원은 “뜻밖에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임하라고 준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의회 도의원으로서 도민행복 추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한국공공사회학회(대표 김상돈)는 공공성 향상에 기여한 국회의원, 자치단체장, 광역 및 기초 의회 의원, 학자, 언론인, 사회활동가 등을 선정해 대한민국 공공성실천 대상을 수여해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