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24일간 가고시마 유망주 캠프 실시
투수 MVP 이건욱, 야수 MVP 안상현 선정

[일간경기=유동수기자] SSG랜더스(SSG)가 지난 11월1일부터 24일간 일본 가고시마현 사쓰마센다이시에서 실시한 유망주 캠프를 종료했다.

SSG랜더스(SSG)가 지난 11월1일부터 24일간 일본 가고시마현 사쓰마센다이시에서 실시한 유망주 캠프를 종료했다. (사진=SSG)
SSG랜더스(SSG)가 지난 11월1일부터 24일간 일본 가고시마현 사쓰마센다이시에서 실시한 유망주 캠프를 종료했다. (사진=SSG)

캠프를 마친 손시헌 퓨처스 감독은 “캠프 기간 동안 계획한 대로 순조롭게 훈련을 마칠 수 있었다. 기본기를 다지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훈련을 중점적으로 진행하며 선수들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선수들이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찾으며 이를 채워 나갈 수 있는 뜻깊은 캠프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캠프 기간 중 가장 모범이 된 선수에게 주어지는 MVP는 투수 이건욱, 야수 안상현 선수가 선정됐다.

투수 MVP 이건욱은 “이번 투수 MVP로 선정돼 기쁘며, 이번 캠프에서 기술적인 부분에서 내 것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많은 도움을 주신 코칭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내년 시즌 준비에 힘쓰겠다”고 말했으며, 야수 MVP 안상현은 “이번 캠프에서 안정감 있는 수비와 정확한 타격 능력을 기르고자 노력했다. 이번 겨울부터 몸을 잘 만들어서 내년 시즌에는 많은 시합에 나갈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SG 선수단은 24일 오후 2시 대한항공(KE786편)을 통해 귀국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