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아동·어려운 이웃 위해 누적 10억7천만원 기부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 사랑의열매는 ㈜엔에스쇼핑을 경기 사랑의열매 ‘ESG 나눔기업’으로 선정하고, 7월19일 오후 조항목 ㈜엔에스쇼핑 대표이사,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엔에스쇼핑에게‘ESG나눔기업패’를 전달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19일 조항목 ㈜엔에스쇼핑 대표이사에게 ‘ESG나눔기업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19일 조항목 ㈜엔에스쇼핑 대표이사에게 ‘ESG나눔기업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경기 사랑의열매 ESG나눔기업’은 환경과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ESG경영을 실천하며, 경기 사랑의열매를 통해 연 1000만원 이상 기부하는 기업(법인)을 의미한다.

 ㈜엔에스쇼핑은 ESG경영을 실천하며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모바일 등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쇼핑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2016년부터 성남시 내 소규모 시설 환경개선사업을 위해 매월 240만원씩, 성남시 아동 및 어려운 이웃들의 생계비를 위해 매년 7000여 만원씩 기부를 이어오며 누적된 기부금은 10억7000만원에 달한다.

조항목 (주)엔에스쇼핑 대표이사는“함께 사는 사회가 되도록 행복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자는 사회공헌 철학을 가지고 있다”며“앞으로도 즐거운 마음으로 나눔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환경과 사회 뿐 아니라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도 생각하여 지속적인 나눔을 전해주신 ㈜엔에스쇼핑에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성남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