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박웅석 기자] 광명도서관이 3월21일부터 구독형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1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지원한다. 

광명시 도서관 정회원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윌라’는 전자 기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오디오북 서비스로 구입한 오디오북만 서비스하는 소장형 오디오북과 달리 서비스 중인 다양한 콘텐츠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간·베스트셀러·인문·자기개발·경영·경제 분야 등 도서 약 6500여 종의 완독형 오디오북과 인문학·외국어·재테크·문화예술·마케팅 등 이러닝 클래스 1만2000여 종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매주 10편 이상의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윌라’ 이용권은 광명시 도서관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1인당 월 1회 선착순으로 120명까지 지급한다. 다음 달부터는 매월 1일에 신청 가능하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연일 폭증하는 코로나19 확진자 추세에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가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명도서관이 3월21일부터 구독형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1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지원한다.
광명도서관이 3월21일부터 구독형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1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