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마지막 유세에 나선 미래통합당 안산상록을 홍장표 후보는 “하루 앞으로 다가온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의 경제와 안보를 무너뜨린 무능한 문재인정권과 민주당을 심판하고, 새로운 희망의 역사를 그리기 위한 선거”라며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미래통합당 안산 상록을 홍장표 후보가 유세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홍장표 의원 사무실)
미래통합당 안산 상록을 홍장표 후보가 유세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홍장표 의원 사무실)

 

홍 후보는 “특히 안산상록을은 지난 20년째 국회의원·시장·시의장·도의원 등을 민주당이 독점하고 있지만, 급감하는 인구와 몰락하는 상권을 수수방관하고 있다”고 일침 했다.

이에 홍 후보는 “공영지를 활용한 주차장 개발, 신안산선 조기개통 및상록구 노선 유치(월피부곡역·수암역), 장산신도시 조기완공 등을 통한 일자리 유치를 통해 외부인구를 유입시키고, 상권을 살리겠다”고 밝혔다.

또한 홍 후보는 “안산 토박이로서 누구보다 안산지역 현안을 가장 잘 알고, 30년 의정 활동으로 쌓은 정책적 역량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집중유세에는 현옥순 안산시의원, 유화 전 안산시의원, 설철희 사무국장 등이 함께 했다.
 
한편 지난 3월 25일 안산 출신으로 4선의원을 역임한 고양병 김영환 후보도 홍장표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한 바 있다. 홍장표 후보는 제18대 국회의원, 제6대 경기도의원, 제1·2·3대 안산시의원을 역임한 도시공학박사로, 미래통합당 국토교통위원회 정책자문위원, 황교안 당대표 특보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