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춘숙 예비후보.
                                   정춘숙 예비후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용인병 예비후보자인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국회의원은 '함께 사는 수지'를 만들기 위한 다섯 번째 공약으로 '더 깨끗한 수지'를 발표했다.

'더 깨끗한 수지'를 만들기 위해 정 예비후보자는 우선 낙생저수지 등을 자연친화 공원조성을 추진할 계획이다.

고기동 낙생저수지, 신봉3공원 등 장기미집행 공원일몰제 적용지역을 자연친화적인 공원으로 조성하여 공원복지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수지지역의 자랑인 동막천, 손곡천, 정평천, 성복천을 성남의 탄천 만큼 정비하여 주민들이 언제나 찾아올 수 있도록 하는 수지 4대 하천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더 깨끗한 수지'를 만들기 위해 정 예비후보자는 수지 주민들이 즐겨 찾는 광교산에 둘레길을 조성하고, 테마등산로 설치 및 안전·편의시설 정비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수지주민들이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게 광교산을 즐겨 찾을 수 있도록 개선할 계획이다.

용인병 예비후보자인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국회의원은 “도심과 자연이 함께 하는 수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본선에서 이길 수 있는 여당 후보, 재선의원이 돼 수지를 변화시킬 수 있는 후보가 반드시 필요하다. ‘더 깨끗한 수지’를 만들기 위한 3가지 주요공약을 용인수지 주민들께 약속드리며, 앞으로 계속 발표할 정춘숙의 행복공약 시리즈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