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사람들 사람들
오산대, 1천여 만원 상당 김장재료 · 백미 등 기탁..김치 담그기도 동참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9.11.08 16:31
  • 댓글 0

오산대학교는 7일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장동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재료와 백미 등 약 1천여 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하고 ‘신장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했다.

오산대학교는 7일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장동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재료와 백미 등 약 1천여 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하고 ‘신장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했다. <사진=오산시>

이날 행사는 6, 7일 양일 간 진행돼 오산대학교 교직원과 학생 등 60여 명이 참여하고 신장동 8개 단체연합 회원들도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줄 배추김치 500포기를 정성스럽게 담갔다.

오산시 청학동 소재의 오산대학교는 매년 겨울을 앞두고 이루어지는 ‘신장동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위해 김장재료를 후원해왔는데 올해도 김장재료와 백미 110포 등을 기탁하고 학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김장행사에 참여해 지역사회 교육기관으로써 지역 주민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데 앞장서고 있다.

함께 참여한 허남윤 오산대학교 총장은 “우리 주변에 어려운 분들이 많이 있는데 이런 의미 있는 행사에 함께 참여하여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재숙 신장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매년 지역주민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김장담그기 행사를 계속 지원해주시는 오산대학교 관계자분들과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담근 김치는 신장동에 사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kyjdh0120@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람들면 다른기사 보기
김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