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다산신도시 알짜배기 땅 푼다
상태바
경기도시공사, 다산신도시 알짜배기 땅 푼다
  • 김인창 기자
  • 승인 2019.11.0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조타운 업무 · 근린생활용지 12필지 이달 말 공급 예정

경기도시공사는 남양주시 다산신도시내 업무용지 및 근린생활시설용지 12필지를 사전공급 안내를 통해 이달말 일반경쟁입찰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시공사는 남양주시 다산신도시내 업무용지 및 근린생활시설용지 12필지를 사전공급 안내를 통해 이달 말 일반경쟁입찰로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토지 중 업무용지는 법원·검찰청, 남양주시청제2청사, 남양주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등 법조·행정타운 인근에, 근린생활시설용지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규모 지식산업센터(현대프리미어캠퍼스·다산블루웨일 등), 다산행정복지타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사진은 토지이용계획도 <사진=경기도시공사>

이번에 공급하는 토지 중 업무용지는 법원·검찰청, 남양주시청제2청사, 남양주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등 법조·행정타운 인근에, 근린생활시설용지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규모 지식산업센터(현대프리미어캠퍼스·다산블루웨일 등), 다산행정복지타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업무용지는 업무시설(오피스텔 가능), 의료시설·교육연구시설, 제1·2종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근린생활시설용지 제1·2종 근린생활시설 외 유치원·학원, 아동관련시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다산신도시는 전체 475만㎡ 면적에 8만2천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개발중이며 2017년 12월 공동주택 첫 입주를 시작으로 2022년까지 총 3만2천여 세대가 입주를 마치게 되면 수도권 동북부의 대표 신도시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급은 이달 중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 및 토지청약시스템을 통해 공고할 예정이다.

공급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및 토지청약시스템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도시공사 북부판매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