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에너지 초등부 탁구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포스코에너지 초등부 탁구페스티벌 개최
  • 안종삼 기자
  • 승인 2019.10.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50주년 기념, 지역주민 초청 발전소 오픈데이·초등부 탁구대회 열어

포스코에너지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인천 발전소 오픈데이와 초등부 탁구대회를 열어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Society With POSCO’ 실천에 앞장섰다.

포스코에너지는 26일 창립50주년을 맞아 인천시 서구 미래관에서 박기홍 사장, 청라국제 업무지구 7개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350명 등 약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초등부 탁구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사진=포스코에너지>

포스코에너지는 26일 인천시 서구 미래관에서 박기홍 사장, 청라국제 업무지구 7개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350명 등 약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초등부 탁구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명실상부 국내 최강의 여자탁구단을 보유한 포스코에너지는 지난해 12월 인천시 서구 지역 탁구동호회 회원들을 중심으로 ‘재능 나눔 봉사단’을 구성해 초등학교 방과 후 탁구 교실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이번 탁구 대회에는 재능 나눔 봉사단의 탁구 교실에 참여했던 5개 초등학교가 모두 참가해 실력을 겨루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탁구경기 이외에도 가족단위의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친환경 위생비누와 에코백 만들기, 태양광 랜턴 제작 및 기부, 가족  캐리커쳐와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 등이 제공돼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 포스코에너지 여자탁구단의 사인회도 함께 열려 학생들을 포함한 지역 탁구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기홍 사장은 “포스코에너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해에  지역 주민들을 초청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기쁘다. 회사가 5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왔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포스코에너지가 가진 재능과 역량을 활용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업시민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스코에너지는 31일 인천 미래관에서 ‘함께 이룬 50년, 함께 여는 100년’ 이라는 타이틀로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