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소방서 모범소방공무원 선정
상태바
화성소방서 모범소방공무원 선정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9.10.2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남119안전센터 한창 소방사‥긍정적 소방 이미지 정착 공헌

화성소방서는 10월 모범소방인으로 향남119안전센터의 한창 소방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화성소방서 향남 119센터 한창 소방사는 2016년에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돼 화재진압, 구조·구급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민원실 근무 중에도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다수의 민원을 성실한 응대로 긍정적인 소방 이미지에 공헌하는 등 공을 인정받아 10월 모범소방인으로 선정됐다. <사진=화성소방서>

모범소방인은 화성소방서에서 성실하고 청렴한 자세로 소방행정과 재난현장 활동에 임하는 소방공무원을 발굴하고 그 공을 치하함으로써 인재를 발굴하고 조직 내 사기진작을 위해 운영중인 시책이다.

한창 소방사는 2016년에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돼 화재진압, 구조·구급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화성소방서 민원실 근무 중에도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다수의 민원을 성실하게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민원인과 동료 직원들에게 공손하고 친절한 응대로 긍정적인 소방 이미지에 공헌하는 등 공을 인정받아 10월 모범소방인으로 선정됐다.

장재구 화성소방서장은 한창 소방사에게 “10월 모범소방인으로 선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하며 “소방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데 공헌한 모범이 되는 공무원을 발굴하고,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공정하게 모범소방인을 선정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