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천사 마라톤 대회 준비 간담회 열어
상태바
동두천시, 천사 마라톤 대회 준비 간담회 열어
  • 한성대 기자
  • 승인 2019.08.2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는 19일 '2019 천사데이 제17회 천사 마라톤 대회' 준비를 위한 오찬 간담회를 갖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다짐했다.

동두천시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는 19일 '천사 마라톤 대회' 준비를 위한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동두천시>


  
지난 2003년 시작되어 올해로 17번째를 맞이하는 '천사데이 기념 천사 마라톤 대회'는 봉사와 사랑으로 자리 잡은 동두천시 최대 행사로써,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동두천 시민이 모두 함께 즐거운 나눔을 실천하는 날이다.

올해도 마라톤 참가 수익금은 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의 치료비와 수술비를 위해 쓰일 예정이며 '천사기동봉사대'가 출동해 어려운 이웃들의 집수리를 통해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 주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시청 관련 부서장들과 유관기관 관계자들은 한목소리로 마라톤 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며, 안전하고, 깨끗하고 멋진 축제를 만드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김영호 천사운동본부장은 “시민들께서 해가 거듭될수록 천사 마라톤 대회에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해주셔서 정말 행복하다. 동두천시민 모두가 만드는 축제인 만큼, 안전하고 즐거운 천사데이가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