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사람들 사람들
부천대 뷰티케어과, 우수 성적 거둬'K-뷰쳐 미용컨테스트' 다수 수상
  • 강성열 기자
  • 승인 2019.06.11 09:52
  • 댓글 0

부천대학교 뷰티케어과 학생들이 지난달 25일 KBS스포츠월드 제2체육관에서 열린 ‘2019 K-뷰쳐 미용컨테스트’ 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부천대학교 뷰티케어과 학생들이 지난달 25일 KBS스포츠월드 제2체육관에서 열린 ‘2019 K-뷰쳐 미용컨테스트’ 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사진=부천대학교>

올해 ‘2019 K-뷰쳐 미용컨테스트’는 전국 1000여 명의 선수들이 참여했으며,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 등 다양한 종목에서 경쟁이 펼쳐졌다. 

부천대학교 뷰티케어과에서는 39명의 학생들이 수상을 했으며, 강은아 학생은 펌와인딩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네일하트전시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하선미(2학년) 학생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 좋은 경험을 하게 해 주신 교수님들에게 감사함을 느낀다”고 소감을 말했으며, 시대메이크업에서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백재은(2학년) 학생은 “ 2년동안 K-뷰쳐에 참가했다. 올해에는 2가지 종목에 도전하면서 한 달 전부터 교수님의 도움을 받아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그 결과 국회의원상이라는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커트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임현지(1학년) 학생은 “부천대학교를 다니면서 첫 대회에서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해 너무 기쁘다. 열심히 배워 더 큰 목표를 가지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부천대학교 뷰티케어과(헤어디자인,뷰티디자인)는 서비스분야의 수요에 부합되는 올바른 인성과 창의적인 미적 감각을 겸비한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강성열 기자  ksy@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람들면 다른기사 보기
강성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