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인농산·홍천 동두작목반과 업무제휴 협약 체결하고 고품질 농산물 공급

삼산농산물도매시장은 도매법인인 (주)경인농산(대표 전도수)이 지난 24일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동두작목반과 자매결연협약을 맺고 농산물의 판매촉진을 위해 상호 신뢰와 협력을 통한 상생과 농산물유통 발전의 선도 역할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매년 오이, 고추, 토마토, 가지 등 연간 500톤 이상의 고품질 농산물을 삼산농산물도매시장에 출하하고 있는 동두작목반 농산물은 맛과 품질이 우수한 농산물을 생산하는 우수 출하처이다.

그동안 인천시민들을 위한 우수농산물 공급에 앞장서온 (주)경인농산의 전도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우수 농산물 출하유치 환경을 조성하고 산지 출하처를 계속 발굴하여 업무협약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산농산물도매시장 관계자는 “국내산 농산물 유치를 위한 산지지원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도매법인(공판장)의 산지지원 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산지 APC(농산물 산지유통센터) 등 산지 출하처 육성을 위한 산지출장을 계획하고 있다”라며, “인천시민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농특산물이 지속적으로 공급되어 믿고 찾는 도매시장이 되도록 도매법인과 우수 출하처와의 업무협약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