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직한 주차장과 아름다운 주변 경관 뛰어나

인천 중구에서 연인과 함께 가볍게 브런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라면 어디가 좋을까? 인천 중구 북성도 3가 8-3번지에 위치한 카페?레스토랑인 ‘다비’를 추천한다. 누리꾼들에게 인천 중구의 ‘맛집’으로도 유명한 ‘다비’는 넓직한 주차장과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카페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브런치와 디너 메뉴가 풍성하게 마련돼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프랑스 대표 브런치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는 다비의 대표 메뉴. 맛있는 햄과 칠면조 슬라이스, 신선한 치즈에 튀김옷을 살짝 튀겨 입힌 빵은 한입만 베어 물어도 풍성한 맛과 함께 배속이 든든해지는 기분이 들게 한다. 간단하게 식사 대용으로도 좋지만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면서 먹기에 안성맞춤. 

그 외에도 신선한 조개와 감자가 듬뿍 들어있는 ‘빠네 조개 스프’로 간단히 요기를 하기에도 좋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크림소스 파스타’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다. 

주변 풍경을 보면서 맛본다면 ‘새우 로제 파스타’도 최고의 선택. 신선한 통새우가 들어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다비’의 마법같은 메뉴로 한번 맛보면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다. 

어린이와 함께 온다면 ‘다비’의 특별한 손맛이 담긴 ‘수제 함박스테이크’도 매우 좋다. 부드러운 식감과, 너무 달지 않아서 더 맛있는 소스는 어린이뿐만이 아니라 성인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다비’를 찾는 고객들은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다. 

‘다비’는 인천 중구청과 가까워서 찾기도 쉽고, 특히 중구 공자상이나 대복사, 삼국지 벽화거리 출발점과도 가까워 인천 중구 관광을 즐기고 찾아와도 좋다. 즐거운 중구 여행을 즐긴다면 한번쯤 체크해두면 좋은 맛집. 이번 주 여행은 인천 중구로, 식사코스는 ‘다비’로 잡아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