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및 치안협력 방안 협의

이민근 안산시의회 의장이 17일 상록경찰서를 방문해 이재술 상록서장과 지역 발전을 위한 양 기관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민근 의장은 이날 오전 상록경찰서 서장실에서 이재술 서장과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시간 가량 상록구 치안 상황과 안산 발전 방안 등을 주제로 환담했다.
  
이 자리에서 이민근 의장은 의회가 정상화되면 경찰과의 간담회를 열어 소통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시의원들이 치안 현장을 경찰들과 함께 방문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방안도 검토하겠다고 밝힌 뒤, 안산 지역 발전에 깊은 관심을 드러낸 이재술 서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재술 서장도 상록경찰서가 강력 사건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상록구민들의 치안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안전한 도시를 조성하는 데에 필요한 보안 시설 설치 사업에 의회의 협력을 당부하기도 했다. 

이민근 의장은 “안산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해 주신 이재술 서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치안을 위해 힘쓰고 계신 경찰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민근 의장은 앞서 지난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안산교육지원청과 단원구 노인지회, 단원경찰서를 잇달아 방문해 이들 기관과의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등 최근  기관 방문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