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선정·박람회에 대한 시민의견 수렴

“제4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의 최고 홍보포스터를 찾아주세요”

경기농림진흥재단(대표이사 최형근)은 ‘제4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과 도민의 참여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 응모는 5월 30일 오전 10시부터 6월 5일까지 경기농림진흥재단(greencafe.gg.go.kr), 경기정원문화박람회(greenfestival.or.kr)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커피음료 5천원 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의 취지에 걸맞게 시민들과 함께 정원을 매개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시민참여형 박람회를 운영하고자 마련됐다.

경기정원문화박람회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메인 포스터 디자인을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결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개최될 박람회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선정된 포스터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자문단의 회의를 거쳐 최종 확정된다.

경기농림진흥재단 최형근 대표이사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박람회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과 참여 분위기를 확산하여 10월에 성남시에서 개최될 경기정원문화박람회가 도민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