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양주 당선소감

존경하는 양주시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정성호를 믿어주시고, 양주를 위해 일할 기회를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오늘 저의 당선은 정성호 개인의 승리가 아닙니다. 21만 양주시민의 승리입니다. 양주 최초의 3선 의원 정성호, 시민 여러분이 만드셨습니다. 누구보다 소신 있게 일 잘하도록 여러분이 만들어 주셨습니다. 제가 약속한 것을 제대로 실천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도와주셨습니다. 

존경하는 양주 시민 여러분, 저 정성호, 양주의 ‘중단 없는 전진’과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향한 도정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시작합니다. 

더 큰 양주를 약속드립니다. 양주발전 3대 핵심과제인 전철 7호선 조기착공과 추가역 신설, 양주 역세권 개발, 장흥~광적 국지도 사업을 조속히, 그리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양주 옥정신도시 활성화와 회천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 경원선 추가 증회를 통해 살기 좋은 양주를 만들겠습니다. 은현·남면 종합발전계획과 ‘문화장흥’ 발전계획 수립, 백석·광석 지구 재추진으로 양주 균형발전을 완성하겠습니다. 

땀의 정의가 실현되는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약속드립니다. 불공정한 경제질서, 사회경제적 양극화, 취약한 복지, 차별과 불평등을 바로잡고, 서민경제가 살아나는 살맛나는 대한민국,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대한민국, 누구나 공정하고 평등하게 대우받는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