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자연속, 가족 구성원 단합 기회 마련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족과 함께 그리기 대회’는 5월 5일 어린이날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조각공원에서 열리며, 지난 6일부터 사전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미술관의 자연 환경을 적극 활용한 야외 활동 ‘보물-그림주제 찾기’를 통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가족 구성원의 단합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며, ▲조각 작품과 함께 미술관 풍경그리기 ▲우리 가족 이야기 ▲조각공원 작품을 활용한 상상화 그리기 ▲화가 장욱진과 자연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미술관은 부문별 우수 어린이 총 3명(팀)에게 양주시장, 미술관장상 상장을 수여하고 우수작품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하며, 사전 접수 및 대회에 참여한 모든 어린이에게 미술관 기념품(미술관 교구재)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은 미술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접수받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술관 홈페이지(changucchin.yangju.go.kr)를 참조하거나 문화관광과 관광진흥팀(031-8082-4242/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 속 미술관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