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훌륭한 인재로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제가 부모된 마음으로 더 크고 훌륭하게 성장시켜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안산문화재단 강창일 대표이사가 신입사원 부모에게 보낸 편지의 일부다. 강 대표는 자신의 이름으로 된 감사편지와 함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신입사원 부모에게 보냈다.

그리고 신입사원이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4월 초에 열리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 부모님을 초대하였다.

강 대표가 직접 작성한 편지에는 신입사원이 부모님과 함께 성장해온 모습을 그리면서 “부모님께서는 아드님을 한없이 자랑스러워 하셔도 됩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훌륭한 재목이며 안산문화재단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입니다. 재능이 만개해서 아름다운 향기를 내는 안산인이자, 한사람의 올곧은 사회인으로 커갈 수 있도록 회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쓰여 있다. 

이번에 무대예술부 음향파트에 배치된 신입사원은 중학교 때부터 방학이면 음향 렌탈 사업을 시작한 아버지를 따라서 현장에 나가 일을 돕는 것이 즐거움이었고 배움의 시간이었다고 한다. 

또한 힘들여 쌓은 스피커에서 쏟아져 나오는 소리로 모든 피로를 날리면서 자연스레 사운드엔지니어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안산문화재단 관계자는 “대표이사의 감사편지는 직원 격려와 부모님 입장에서 자녀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보람을 만끽하면서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가족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