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 고양시장의 새해 편지

꽃보다 아름다우신 102만 고양시민 여러분,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혜와 슬기를 상징하는 원숭이의 해에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살림살이도 나아지고 바라시는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2016년 새해, 저와 고양시 공직자는 민생경제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전력을 다하여 서민이 경제회복의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신한류 관광특구, K-컬처밸리, 신한류 스트리트를 신한류 문화?예술산업 육성의 기반으로 삼아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우리 시 문화창조 경제 생태계를 구현할 것입니다. 

아울러 5월에는 대한민국 역사상 두 번째로 27년 만에 ‘2016 로타리 국제대회’가 고양시에서 열립니다. 

전 세계에서 약 5만 명이 참가하는 대회인 만큼, 고양시의 마이스·문화 콘텐츠 산업도시로서의 위상을 전 세계인에게 알리며,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는데 큰 기여를 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시는 2014년 8월, 인구 100만 행복도시 진입한 이후 문화·예술, 복지, 교육, 자치행정, 경제 등 전반적 분야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으로 도약을 이뤄냈습니다. 

올해는 특히, 국제적 신한류 문화 중심도시로 위상을 높여 민생경제와 지역경제가 희망과 활기로 가득 찬 고양시가 될 것입니다.

지금껏 그랬듯이, 시민여러분의 시정에 대한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시민의 생각을 실천으로 옮기는 시장으로 늘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온 가족이 행복하고, 여러분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더불어 꽃보다 아름다우신 102만 시민의 감동적인 합창이 지속되기를 희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