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난새 지휘, 성남시립교향악단 제야음악회 마련

성남아트센터(대표이사 정은숙)이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는 제야음악회를 마련한다. 

2015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제야음악회는 금난새 예술감독이 성남시립교향악단을 지휘하며, 메조소프라노 백재은, 바리톤 성승욱, 피아노 김진호 등 정상의 음악가들이 한 해를 돌아보고, 벅찬 감동으로 새해를 여는 무대를 만든다. 

또 공연이 끝난 11시 40분부터는 콘서트홀 로비에서는 브라스 마켓의 연주와 소망 메시지 작성하기,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를 비롯해 뮤지컬 <신데렐라>팀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들로 시민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해마다 알찬 프로그램과 저렴한 티켓 가격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는 올해도 이미 공연 티켓이 전석 매진되며, 그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미처 공연 티켓을 예매하지 못했다고 해도 너무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와 카운트다운 행사 등은 지역 케이블인 ABN 아름방송을 통해 성남 전역에 생중계 할 예정인 만큼, 보다 많은 시민들이 지역 곳곳에서 한 해의 마무리와 희망찬 새해의 시작을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와 함께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