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라 더 시원한 산타마을로 GO!

● 7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환상의 테마 동굴로 아이스로드를 질주해보라
● 사계절 눈내리는 '스노우 힐' 눈썰매장, 다양한 놀이·체험 만끽
● 7월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 진행…멤버십 가입 할인 혜택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1년 365일 산타가 머무는 북유럽 산타빌리지 콘셉트의 테마파크다.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는 회전목마 뒤로 오색의 화려한 조명과 하얀 눈이 쏟아지는 낭만적인 공간이다. 눈과 얼음 위에서 스케이트는 물론 각양각색의 개성이 돋보이는 이색 썰매와 동물 썰매를 즐기며 4계절 내내 여름은 보다 시원하게, 겨울은 보다 겨울답게 만끽할 수 있다[연면적: 1만㎡ / 동시 수용인원: 1300명].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의 중심에는 1200㎡ 규모의 거대한 얼음호수 ‘아이스레이크’가 자리한다. 바닥 온도 영하 2도, 내부 온도 영상 15~18도로 유지되는 이곳에서는 세계 각국의 이색 썰매를 즐길 수 있고 각종 게임과 이벤트가 무한히 펼쳐지는 무대가 되기도 한다. 원마운트 만의 명물인 썰매개가 달리는 300m 길이(면적 1,500㎡)의 ‘아이스로드’는 스노우파크의 둘레에 조성돼있다. 7가지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조성된 환상의 테마동굴 속을 달리는 활주로로, 동물썰매는 물론 맘모스썰매를 비롯한 빙판 위의 모든 썰매 기구들을 이곳에서 탈 수 있다.

스노우파크에는 1000㎡ 규모의 실내 눈썰매장 ‘스노우힐’이 있다. 경사가 있는 20m 길이의 실내 눈썰매와 눈사람을 만들거나 눈을 이용해 손장난을 할 수 있는 눈놀이장이 있다. 계절에 관계 없이 영하 2도를 유지해야 할 만큼, 얼음과 눈으로 가득한 이색적인 공간이라 겨울은 물론 여름에도 두툼한 외투는 필수다. 아기자기한 이글루 타운도 조성돼있어 휴식을 취하거나 포토존으로도 알맞다.

스노우파크의 2층에는 산타가 살고 있는 ‘트리하우스’가 나무 길을 따라 꾸며져 있다. 산타마을에 와있음을 실감케 하는 소원의 다리와 트릭아트존, 동심을 깨우는 화려한 거울의 방을 지나 산타의 집으로 이어지는 이 공간은 단순한 휴식 공간으로 그치지 않는 아름다움이 묻어있다.

원마운트 옥상 루프가든에는 100m 길이의 아찔한 실외 눈썰매 ‘에버슬라이드’가 있다. 상시에 물썰매장으로 이용되는 어트랙션이 겨울에 눈썰매로 탈바꿈 하는 것이다. 야간에는 이 곳에서 빛 축제가 열린다. 지상 45m 빛의 풍차를 비롯한 아름다운 조명의 조형물들이 도심의 밤을 밝힌다. 에버슬라이드도 빛 축제와 어우러져 화려한 무지개 색 조명 옷을 입어 타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눈놀이라는 기본에 충실하고 있으면서도 각종 게임과 공연, 이벤트가 존재하는 특색 있는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다. 빙상 위에서 펼쳐지는 컬링, 복싱 등 게임을 비롯해, 마술, 버블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클럽으로의 변신이 가능한 조명과 음향을 갖추고 있어 공연장으로 변신하기도 한다. 그 동안 스노우파크에서는 스페인의 유명 클럽 파티인 <파차이비자>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고,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WORLD DJ FESTIVAL(월디페)> 프리파티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올 여름 피서지로 스노우파크를 선택한다면 방문 전 할인 정보 체크는 필수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7월 한 달 간 ‘만 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해 24일까지는 통신사 SK텔레콤 고객에게, 31일까지는 KB국민카드 고객에게 종일권 입장료 1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월 24일까지 생일 고객은 당일 입장권을 15,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롯데카드 고객은 커플 방문 시 28,000원(2인)에 입장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 채널(원마운트 홈페이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원마운트 멤버십 가입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