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맞춤형 교육사업 CNC기계가공 과정 수료식” 실시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강희상)는 11일(목) 산학협력관 회의실에서 보은군과 추진하는 지역맞춤형 교육지원사업 “CNC기계가공 과정” 직종 인력양성사업 교육생(6명)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는 정상혁 보은군수, 경제정책실장, 사업담당 주무관, 세일기계(주), 범아기계(주) 임원이 참석했다.
 
강희상 학장은 “우리 대학에서 전문기술을 익힌 것을 바탕으로 보은군내 기업체에서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보은군 관내 산업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격려했다”
 . 
 보은군 정상혁 군수는 “앞으로 보은군내 산업체에 필요한 인력양성을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와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이 외에도 인천지역 재직근로자를 대상으로 직무능력향상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양성과정으로 현재 특수용접 전문가, 전기공사 및 제어기술자, 전자응용기기 제어기술자 과정을 직종별 각각 25명씩 8월 7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8월 17일부터 교육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지역 내 뿌리산업 인력수급을 위하여 인천 서구청과 공동으로 추진하는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으로 “CNC기계가공”과정 교육생 15명도 8월 7일까지 모집하고 8월 17일부터 교육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